신용카드깡 Can Be Fun For Anyone

이 약관은 ㈜투믹스(이하 "회사" 또는 "투믹스")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"투믹스"와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 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‘남태현 마약 폭로’ 서민재 누구?…미스코리아 출신-카페 동업→직업-학력-나이까지

③ "비회원"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 

⑥ 결제 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 

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습니다.

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,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

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가집니다. 

② "회원"이라 함은 "투믹스"의 "서비스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투믹스"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는 고객인 회원을 말합니다. 

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 별도로 저장하지 않음

⑤ "투믹스"는 "회원"에 대해 "투믹스" 정책에 따라 이용시간, 이용횟수, 서비스 메뉴 카드깡 상품권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 " 

⑥ 결제 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 

② 본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 및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,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
③ "코인" 구입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 

범위 내에서 사용하며,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